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묻고답하기
유료광고) 프루던트 이민.비자 Q&A-오픈비자와 이민
작성자 행복     게시물번호 6211 작성일 2012-10-16 10:16 조회수 2280

       조현주 

캐나다공인이민컨설턴트

Notary Public for Alberta

 

Q  스킬레벨 (NOC 0,A,B)로 일하고 있는 배우자로 인하여 현재 오픈워크 퍼밋으로 가스 스테이션 메니져로 세달 가량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LMO가 없는데 추후 이민신청이 가능할까요

 

 
A 대부분의 사람들은 엘엠오 없이는  이민 신청이 불가하다고 단정을 짓습니다. 하지만 이민 신청 자격 여부는 엘엠오 소지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현재 오픈워크 퍼밋으로 일을 하고 있고 영구직 풀타임 잡오퍼를 받으셨고  세달 가량하셨다고 하셨는데요.
 연방정부의 독립기술이민에서 요구하는 67점 획득 조건이나  주정부에서 요구하는 학력 및 관련 직종의 과거경력 등의 기타 조건이 부합하신다면 일하신 기간에 관계 없이 선생님께서는“연방 독립기술이민”과 “주정부 기술이민”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자의 이민적격 여부와 무관하게 독립적으로 이민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정부 기술이민의 경우도영구직 풀타임 잡오퍼가 있어야 하고 영어점수가 요구 되지 않습니다만 고용주 평가가 상대적으로 까다롭고 현재 직업과 전공이 주로 일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영주권이 나오기 까지 이직을 하실 수 없습니다.

연방 독립 기술 이민의 경우 내년 1월에 대폭 계정 발표될 예정입니다만  올해 1231일까지 캐나다내 영구직 잡오퍼를 받은자(AEO), 현재 영구직 풀타임 잡오퍼를 받아 합법적으로 일을 하고 있는 자박사학위 획득(예정)에 한하여는 기존 29개 직업군 소유자와 관계 없이 독립기술 이민신청이 가능하십니다연방 독립기술이민은 학력, 나이, 경력, 잡오퍼여부,적응력, 언어 부분에서 100점 중67점이상을 획득하여야 자격이 주어 집니다영어에 커트라인이 없어 상대적으로 학력 수준이 높고 영어에 약한 사람에겐 아주 유리한 이민입니다만 아쉽게도 내년 1월 부터 영어에 커트라인이 생기고 49세가 만점이었던 나이가 35세로 조정이 됩니다.

또 가능한 방법은 1950 시간에 해당하는 1년의 경력이 생기시면 추후 연방 경험이민도 가능하십니다. 내년에 경력 기간이 2년에서 1년으로 조정이 되므로 임시거주자들에게는 더 빨리 영주권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그러나 연방 경험이민은 스킬레벨에 높을 수록 요구하는 영어점수도 높아 영어에 약한 기성세대에겐 영어성적이 장애물아닌 장애물입니다.그렇지만 단순히 영어점수와 캐나다내 경력으로만 이민적격 심사를 하므로 다른 이민프로그램보다는 준비가 간소한 장점이 있습니다.  

결론지어 말씀 드리면, 우려하신 엘엠오 발급 여부와는 무관하게 이민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Prudent Immigration Services
im.prudent@yahoo.com
403.402.2286

 

  


다음글 부모/조부모 수퍼 비자로 오시면 보험은 무얼 드나요?
이전글 보일러 가스가 샌다면 어디에 연락하나요?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 선리지 몰 유명 프랜차이..
  부하 동성애자 경찰관 모욕한 경..
  트럼프의 관세 위협에 캐나다 주..
  캘거리 아파트에서 15만 달러 ..
  피비 마트, 업체 사칭 웹사이트..
  트럼프, 상호관세로 전 세계에 ..
  앨버타 쿠츠 국경 밀입국, 1명..
  중고물품 거래 탈취 강도범들 검.. +1
  캘거리, 미 관세 영향 가장 크.. +1
  오늘 밤 캐나다-미국 NHL 결.. +1
  생후 2주 된 아기, 집에서 키..
  스쿨버스에 홀로 남겨진 8세 소..
업소록 최신 리뷰
나선경 (Sean Na) 대표님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집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나선경 (Sean Na) 대표님과 함께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Sean 대표님의 적극적이고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만족스러운 가격에 집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 리얼터와의 협상을 능숙하게 이끌어 주셨고, 저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잦은 문의에도 항상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특히,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제 스케줄에 맞춰 주시는 배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지역과 집 상태를 면밀히 분석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시해 주셨고, 오퍼를 고려했던 집들의 낙찰 가격을 거의 정확하게 예측해 주셨습니다. 이는 그의 깊이 있는 시장 분석 능력을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Sean 대표님은 플러밍 및 HVAC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기 때문에 주택의 구조적 상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도 갖추고 계십니다. 덕분에 집을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들을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고, 보다 신중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앞으로 다시 집을 구매하게 된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Sean 대표님과 함께할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리얼터를 찾고 계신다면, 나선경 (Sean Na) 대표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캐나다에 오자마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집을 알아보느라 막막했는데, 우연히 황인규 리얼터님을 만나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습니다.

먼저, 요청 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카톡으로 소통할 때 답변을 빠르게 주시는 건 기본이고, 원하는 조건을 말씀드리면 적절한 매물 추천, 집에 대한 질문 사항 전달, 레노베이션 업체 물색 및 일정 조정까지 도맡아 주셨습니다. 덕분에 뷰잉부터 계약 클로징까지 단 한 달 만에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희 의견을 존중하면서도 솔직한 조언을 해주셔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매물을 볼 때 의견 강요없이 정확하고 객관적인 분석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특히 배관과 욕실 레노베이션 업체를 찾을 때도 한인업체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주셨고, 여러 곳에서 직접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선택지를 비교하고 가장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가 영어가 유창하지 않다는 점을 배려해 주셔서, 소통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직접 나서서 도움을 주신 점이 정말 든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집 계약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캐나다 뉴비이다 보니 집에 필요한 유틸리티 신청, 보험 가입, 심지어 분리수거 앱 사용법이랑 집과 관련 없는 캘거리 생활 팁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셨고, 번거로우셨을 텐데도 불편한 내색 없이 끝까지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집 계약부터 레노베이션까지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에서 집 구매하려고 믿음직한 부동산 알아보고 있는 분들께, 특히 저희처럼 캘거리 뉴비라 많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는 황인규 리얼터님 정말 추천드립니다!
묻고답하기 조회건수 Top 60
  찌든 석회질 제거 방법?
  밴쿠버에서 캘거리로 곧 이사갑니..
  070전화기가 갑자기 안됩니다!..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회계사, ..
  한국에서 캐나다로 $20~30 ..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