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에 올린글에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시고 안타까워 하셧는데 한달가까이 현대 토론토 본사에 클레임을 걸어보고 엠빅오토 클레임 사이트에도 클레임을 걸어봤지만 해결방법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현대 크로우팟 딜러샆 GM 등 관련자들을 고소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합니다. 차량 구입시 함께 구입하였던 언더코팅 풀패키지를 받지 못했다는 증거자료 (다른 현대 딜러쉽 서비스메니져의 확인서)가 있지만 소송을 거는 수 밖에 제가 할수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물론 소송을 걸면 증거자료가 모두 있기때문에 승소할 가능성이 매우크지만 이제 좀 지칩니다. 저는 비영주권자이고영어의 문제가 크기때문에 더 이상은 진행이 어려울것 같아서 이만 멈추려고 합니다. 한달도 훌쩍 지난 지금까지 하루에도 몇번씩 울화통이 터지고 화딱지가 나지만 어쩔수 없지요;;;;;
결론은 이렇습니다. 현대 딜러쉽에서 구입한 패키지는 에프터마켓 상품이라서 현대 본사에서는 저의 억울한 사정을 이해하지만 달리 방법이 없답니다.
엠빅 오토 클레임 사이트에서 답변도 마찬가지 입니다 증거자료가 있으니 소송을걸어라 라는 말뿐입니다.
1200$이라는 내돈이 딜러샆에서 어떻게 증발이 되었는지 참으로 답답하고 기가막히지만 캘거리에 계신 교민들께서는 절대로 크로우팟 현대에서 저와 같이 황당한 일을 격지 말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