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렌트•홈스테이
[구인완료]5/1~7/31, 1bed 1bath $1,715(월 $-200할인 프로모션 적용) 3개월 테이크 오버(heritage역 근처 Kingsland)
작성자 찌누투    지역 Calgary 게시물번호 64019 작성일 2025-02-20 21:53 조회수 150


해당 공고는 구인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acleod trail, A마트 사우스점(한인마트) 건너편에 위치한 Kingsland Junction 콘도의 렌트 테이크오버를 구합니다. 

 

최근 주택 구매를 하게되어, 남은 기간 3개월(5/1~7/31) 양도를 하고자 합니다.

3개월간 살아보시고, 재계약의 여부는 직접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정말 관리가 잘 되는 곳으로 알려진 Trico Commutities에서 2020년 건축된 신축 콘도입니다. 

(캘거리에서 5년 거주했지만, 이렇게 관리 잘되는 프로퍼티 매니지먼트는 처음이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부부나 커플, 워홀러들에게 적합한 집이라고 생각하고, 1bed, 1Bath이지만 622sf으로 공간이 널찍하여, 룸메이트를 구하여 사셔도 좋을 것 같은 구조의 집입니다.

 

* 캘거리에 처음 이주를 오시거나, 캘거리에 살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단기간 머물면서 지내시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아직 거주하실 집을 찾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이곳에 3개월 살아보면서 다른 거주지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저희가 기존 월 렌트비 $1,915에서 매 달 200불 할인된 가격인 $1,715로 현금 600불 가량의 캐쉬프로모션을 드리려고합니다.

단, 입주시 보증금 $1,500이 있으며, 해당 금액은 3개월이 완료되는 시점에 인스펙션을 통해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재계약을 하신다면, 재계약이후 퇴거하시는 시점에 인스펙션을 통해 되돌려 받습니다.

(인스펙션 관련해서는 저희가 가지고 있는 사진과 파일이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전달과 양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제가 강조하고 싶은부분은 이 프로퍼티는 정말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자차가 없으신 분들이 다운타운이 아닌, 조용하면서 주변 편의시설까지 좋은 곳에서 한 번 살아보고 싶으신 분 들이라면 더더욱 적합할 것 같습니다 :) 

저는 다운타운 거주 시, 항상 호신용 스프레이를 지니고 다녔는데, 저는 이 곳에서 산 이후로 시눅몰까지 걸어서 출퇴근을 하며 1년을 지내왔습니다!

*물론 근처에 C트레인 역과 버스정류장도 잘 되어 있습니다.

 

이 콘도에 1년 넘게 살았지만, 만약 최근에 주택구매를 하지 않았더라면 ‘여기서 계속 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만큼 애정이 컸고, 정말 만족감이 컸던 콘도입니다. 

 

그런만큼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고 싶어서 관련 정보를 최대한 자세히 적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들어오시면 빠르고 정학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은 이메일을 주셔도 됩니다. 

 

-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V6N3Pfh

- 이메일 주소: seulgu63@gmail.com

 

감사합니다. 

 

 

[유닛 소개]

 

 - 1Bed 1Bath 622sf , 월 $1,915

- 해당 집은 3층 (건물은 총 6층, E/V 3개 운영)

- 남향집,개인 patio O

- 디시워셔,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포함

- 히트,워터 유틸 포함 

- 언더그라운드 파킹 (지정 스톨O, 월 $120)

* E/V차량 무료 충전 가능 및 전용스톨 제공(단, 금액은 $150) 

* 주차장 내부 세차 시설 보유 (무료) 

- 수납, 방음, 수압 등 최상 

- 스마트 딜리버리 라커 보유 

- 최신 장비 피트니스 센터 보유 (*거주자  Bi-weekly로 $20, 연 $525불)

- 단지 내, 바베큐 및 파이어플레이스 보유 (거주자 이용 가능, 겨울에만 X)

- 피클볼 코트 보유

- Pet-friendly (집 3분 거리 공원 off leash area 존재, 단지 내 강아지산책로O (배변가능함)

* 애완동물 관련 fee: 반려동물 한 마리당 월 $30.00 (30파운드 이하) / $40.00 (31~45파운드)

- 24시 시큐리티 존재 및 치안이 매우 좋음

- 빌딩 내 청소가 매일 이루어짐 (상시 쾌적)

- 매니지먼트와 소통이 매우 잘 되며, 전반적인 관리가 잘 이루어짐. 

 

 

[주변 편의시설] 

 

  - A마트(한인마트) 사우스점, Marshall, Five guys 도보 5분

- [C-train] Heritage 역 도보 8~10분

- 시눅몰 도보 20분

- 도보 10분 거리 야외 아이스링크 2개, 인도어 아이스링크 1개 

**도보 5분 거리에 킹스랜드 전용 파크가 있음 (축구장 크기의 파크) 

-> 발야구/축구/트랙러닝 가능

- 코스트코 헤리티지점 자차 8분 거리 

- Highway 8, 201, 2 가까워 어느곳이든 편리하게 있음* 소음걱정 x

 


다음글 캘거리 홈스테이 들어오실 여성분 구합니다. (바로 입주가능 장/단기)
이전글 Takeover 테이크 오버 시티홀 다운타운
 
행사안내
  2025 법륜스님 백일법문
  2025.02 한인사회복지센터 캐..
  국제 하키대회 결승전이 목요일(2..
  브라질 카니발 축제... 3월 ..
  모국 가면 함평 나비축제에 꼭 가..
업소록 최신 리뷰
[SOS 캐나다 후기]
신속하고 꼼꼼한 진행 덕분에 영주권을 취득했습니다!

캐나다 영주권 취득을 위해 SOS 캐나다를 선택한 것은 정말 최고의 결정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복잡하고 막막했던 이민 과정이 앤드류 지사장님과 팀의 세심한 도움 덕분에 예상보다 훨씬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앤드류 지사장님께서 디테일한 상담과 체계적인 업무 처리로 모든 과정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주셨습니다. 서류 준비부터 신청 절차, 추가 요청 사항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불안함 없이 PR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지사장님의 전문성과 꼼꼼한 지원이 없었다면, 이 과정이 훨씬 어려웠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SOS 캐나다 팀은 신속한 응대와 투명한 정보 제공으로 이민 절차를 한층 더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예상보다 빠른 진행 속도와 깔끔한 서류 정리는 물론, 신청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변수들까지 철저하게 대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걱정 없이 모든 절차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 영주권이나 기타 비자 관련 상담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SOS 캐나다를 강력 추천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댓글 달린 뉴스
  캐나다, ‘51번째 주’ 주장 미.. +1
  오늘 밤 캐나다-미국 NHL 결승.. +1
  책제목: 『벽란도의 마로, 변경에.. +1
  캘거리, 미 관세 영향 가장 크게.. +1
  50년 동안 캘거리 인근서 숨어 ..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