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주정부 공지) 앨버타는 숙련된 기술직을 부르고 있습니다.
앨버타는 앨버타 노동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숙련된 기술직 근로자들을 찾으며, 부르고 있습니다.
앨버타 주는 캐나다에서 투자 및 일자리 창출의 선두주자입니다. 앨버타 근로자들은 캐나다 주 중에서 가장 높은 주당 수입을 얻고 있으며, 1인당 투자액은 캐나다에서 가장 높고, 실질 국내 총생산 2.9%로 전국 평균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모든 것들이 일자리 성장을 견인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됨에 따라, 기업들은 이에 발맞추기 위해 더 많은 숙련된 인력을 필요로 합니다.
앨버타 주 정부는 숙련 기술직의 중요한 일자리 공석을 채우기 위해, 성공적인 Alberta is Calling (앨버타가 부른다) 캠페인의 제3단계를 시작했으며, 이 캠페인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퀘벡, 온타리오에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5,000달러의 환급 가능한 일회성 세금 공제인 Alberta is Calling 이주 보너스로 강화되었는데, 이는 성장하는 앨버타 주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주택과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숙련된 기술직 근로자들이 앨버타로 오도록 유도하는 목적입니다.
”앨버타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은 전국의 숙련된 근로자들에게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Alberta is calling 캠페인과 이주 보너스는,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우리 주의 번영을 유지케 하는 중요 부문의 노동력 수요를 해결하겠다는 우리 정부의 약속을 재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는 또한 우리가 확장되는 인프라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생산적인 일자리를 생산적인 근로자로 채우는 데 진지하게 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맷 존스 (Matt Jones), 일자리, 경제 및 무역부 장관
앨버타 주의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설 부문은 향후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BuildForce Canada의 최근 예측에 따르면, 2024년부터 2033년까지 앨버타의 총 건설 분야 고용은 14,000명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택 착공이 증가하고 포트 서스캐처원 (Fort Saskatchewan)의 Dow Path2Zero 프로젝트와 같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투자가 주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직 근로자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이 캠페인은 번성하는 고용 시장, 높은 임금, 캐나다에서 가장 낮은 세금, 저렴한 주택, 다양한 커뮤니티 등, 앨버타에서 생활할 때 얻을 수 있는 많은 직업상, 생활상의 이점을 강조할 것입니다.
”제3차 Alberta is Calling은 앨버타의 경제와 미래에 있어 숙련된 기술직 근로자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설득력 있는 성명서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이 필요합니다! 이주 보너스는 2024년 예산을 통해 지속되고 있는, 직업 교육에 대한 강력한 투자를 보완해 줍니다. 또한 이는 숙련된 노동자들이 앨버타로 이주하는 훌륭한 결정을 내리도록 장려하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혜택입니다.”
라잔 소니 (Rajan Sawhney), 고등 교육부 장관
”앨버타의 숙련 기술직은 직업상 많은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주에서는 Air Products 및 Dow와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일자리가 크게 늘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일자리가 부족하지 않은 아름다운 주를 찾고 있다면, 지금이야말로 앨버타로 오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테리 파커 (Terry Parker), 앨버타 건설 기술직 협회 전무 이사
2024년 예산은 Alberta is Calling 이주 보너스에 1,000만 달러를 배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2,000명의 기술직 근로자들이 앨버타로 이주하여, 앨버타가 왜 살고, 일하며, 투자하고, 가족을 키우는 데 가장 좋은 곳인지 알아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자격 요건은 Alberta is Calling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약 정보
• 2022년 8월, 앨버타 주 정부는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lberta is Calling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o 1단계는 2022년 8월에 시행되어,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의료, 기술 (trades) 및 기술 (technology) 분야의 숙련된 근로자들을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o 2단계는 2023년 3월에 시행되어, 실업율이 가장 높은 온타리오와 캐나다 대서양 지역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o 3단계는 2024년 5월 1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브리티시 컬럼비아, 퀘벡, 온타리오의 숙련된 기술직 근로자들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단계에서는 범위가 훨씬 좁아져, 숙련된 기술직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이주 보너스를 마케팅 합니다.
o 3단계 캠페인은 고등 교육 캠퍼스, 식당, 바, 체육관에서의 광고, 라디오,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업데이트된 AlbertaisCalling.ca 웹사이트를 포함합니다.
o 3단계 캠페인에는 약 250만 달러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정보
• Alberta is Calling (앨버타가 부른다)
https://www.albertaiscalling.ca

기사 등록일: 2024-05-04
나도 한마디
 
최근 인기기사
  캘거리-인천 직항 내년에도 - ..
  앨버타 최고의 식당은 캘거리의 ..
  (종합) 앨버타 두 곳 대형 산..
  캘거리 대학 ‘전례 없는’ 상황..
  캘거리, 에드먼튼 타운하우스 가..
  캘거리 일회용품 조례 공식적으로..
  전국 최고 임금 앨버타, 어느새..
  캘거리 주민들, 인근 소도시로 ..
  세입자, 모기지 가진 집주인보다..
  캐나다 생활수준 40년 만에 최..
댓글 달린 뉴스
  주정부, 여성 건강 및 유아 생.. +1
  요즘은 이심(E-Sim)이 대세... +1
  에드먼튼 대 밴쿠버, 플레이오프.. +1
  캘거리 시의회, “학교 앞 과속.. +1
  “범죄 집단에 비자 내주는 캐나.. +1
  트랜스 마운틴 파이프라인 마침내.. +1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